작성일 : 19-09-16 09:55
2019학년도 2학기 공동연구실 신청 안내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95  

2019 2학기 공동연구실 신청 공지

 

1. 공동연구실 신청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질의사항에 답변하시면 됩니다.

https://forms.gle/XKobW1ZTDhd8gjGe9

 

2. 신청자격 및 신청기한

* 신청자격: 2019 2학기 조합원

* 신청기한: 2019 9 16일부터 19일까지

* 추첨일: 2019 9 23 15(참관 가능)

* 결과 공지: 2019 9 24일 중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문자 통보

 

3. 사용기한: 2019 10 1일부터 2020 3 31일까지(자리 변동이 있는 경우 반드시 9 30일까지 자리를 옮겨 주십시오)

 

4. 지정석 배정 지침(연구실의 지정석이 지원신청자보다 적은 경우 적용)

1) 조합활동(투표, 농성, 정기총회, 대의원 대회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신 분에게 우선권 배정

공동연구실은 조합투쟁의 소중한 성과물이기에 조합활동을 적극적으로 하신 분에게 우선권을 배정하고자 하며, 조합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방편으로 제정된 규칙입니다.

2) 동일연구실 최대이용기간은 4학기입니다. 따라서 2017 2학기부터 동일 연구실을 이용하고 계시는 선생님들께서는 다른 연구실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해당 명부는 첨부파일 참조).

상대적으로 여건이 나은 연구실이 공유되지 않고 독점화되는 것을 방지하자는 등의 차원에서 이루어진 조치이니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신규 분회원용 4개 지정석 운영(사과센터 203, 조소동 417, 4 401, 4 305)

신규조합원들은 기존 조합원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불이익을 당하는 경우(조합활동 참여 등으로 우선권 배정 등에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대책으로 설정된 규칙입니다.

4) 단일 학과 출신이 연구실 성원의 50% 미만이 되도록 하고자 합니다.

5) 배정된 선생님께서는 주 3회 이상 연구실에 반드시 출석하셔야 합니다. 3회 이상 출석이 어려우신 분은 다른 선생님들과 공동으로 좌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수업이 없는 선생님들에 대한 방배정

수업이 없으신 조합원의 공동연구실 사용에 대하여 여러 의견이 있고, 본관에서도 수업이 없는 선생님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것에 대하여 끊임없이 문제제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의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수가 원하는 방식으로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1번이 기존대로 수업의 유무와 관계없이 모든 조합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함. 2번이 수업이 없으신 조합원의 공동연구실 사용을 일정한 비율로 제한함(전체 지정석의 10%, 20%, 30% 중 하나를 선택). 3번이 수업이 없으신 조합원은 배정을 차순위로 하는 방안이었습니다. 대의원 12분이 투표에 참여하였고, 1번이5 2번이 5(20% 2, 30% 3), 3번이 2표이었습니다. 1번과 2번이 동수라서 이번 2학기에는 기존 방식으로 하기로 하였습니다.

 

5. 신청하고자 하시는 공동연구실의 좌석 수, 구비집기 등의 상황은 첨부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9년 2학기 공동연구실_좌석 수(최종)001.jpg

6. 1번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서 신청서를 제출하신 이후에 신청한 연구실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새로 신청서를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가장 마지막에 보낸 신청서를 기준으로 배정하겠습니다.

 

7. 공동연구실 신청 및 사용에 대한 문의사항: 분회 사무실(053-950-7908)

 

한국비정규교수노동조합 경북대분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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